톡톡 이야기

동시, 아이들 천국을 만들래요.

썬라이즈 2024. 5. 5. 00:10
728x90
반응형

 

목차

 

1, 개요

2, 아이들 천국을 만들래요.

3, 아이들과 대화허기

4, 삼성 갤럭시

5, 결론

 

 

자신을 사랑하라!

행운의 여신은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

 

진심이 없는 말과 행동은 가식일 뿐이다.

진심의 말과 행동만이 진실이고

진심이 통했을 때만 기적은 이루어진다.

 

728x90

 

아이들 천국을 만들래요.

 

동시 / 썬라이즈(단야)

 

나는 꿈이 큰 어린이랍니다.

희망으로 똘똘 뭉친 어린이

세상에서 제일 씩씩한 어린이지요

 

나는 나무 자라듯 쑥쑥 자라서

오염으로 얼룩진 하늘창을 닦아서

사랑하는 별들이 반짝반짝

마음껏 빛을 뿌리게 할래요.

 

나는 씩씩한 벌목꾼이랍니다,

세상에 퍼져버린 불행의 씨앗

뿌리 채 잘라내는 씩씩한 어린이지요.

 

나는 나는 마음껏 꿈을 키워서

산과 들엔 꽃들이 춤추게 하고

집집마다 웃음꽃이 만발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래요.

 

아름다운 우리나라 좋은 나라

사랑과 희망이 샘솟는 나라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대한민국

아이들 천국을 만들래요.

 

***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사랑받을 아이들 날이지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하게 보냅시다.

반응형

 

^(^,

자연사랑은

어린이들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