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노랫말

탈고, 가사가 노랫말 / 비가 오네요

썬라이즈 2024. 5. 29. 00:10
728x90
반응형

목차

 

1, 개요

2, 탈고, 비가 오네요

3, 가사로 쓰다

4, 이야기

5, 결론

728x90

비가 오네요

 

비가 오네요.

 

가사가 노랫말 / 단야

 

누군가 말했지요.

사랑은 빗물처럼 흘러가는 거라고~

 

누군가 말했지요.

비 오는 날엔 사랑을 만들지 말라고~

 

정말 정말 그랬었나 봐요.

우린 비 오는 날~ 그렇게 만났었지요.

 

~ 랩으로

카페 앞을 서성일 때

그이가 우산을 받쳐줬지

둘이는 말없이 거리를 걸었지

살며시 잡은 따스한 손길을 잊지 못했지

비 오는 날 우린 그렇게 만났었지

빗물처럼 흘러간 사랑이지만

비 오는 날엔 문득 생각나는 사람

 

~ ~ 멜로디

 

비가 오네요.

비가 오네요.

흘러간 사랑이 가슴을~ 적시네요.

다 잊은 줄 알았더니

추억 한 자락 남아있었네요.

 

비가 오네요.

비가 오네요.

흘러간 사랑이 가슴을~ 적시네요.

다 잊은 줄 알았더니

추억 한 자락 남아 있~었~네~요.

 

^(^,

사랑은 아픔인가 봐요.

 

오랫동안 묵혔던 노랫말을 탈고합니다.

반응형

https://pkogppk.tistory.com/

 

^(^,

열심히 산다는 것은 행복을 심는 일이다.

가족사랑이 행복이다.

긍정의 삶으로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