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핑한 이야기

시와 여성을 위한 상식

썬라이즈 2022. 9. 4. 04:18
728x90
반응형

^(^,

이웃사촌에게 소홀했던 분들은 웃음꽃 한 아름 안고 방문들 하세요.

당신은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꼭 끼는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해롭다
꼭 끼는 브래지어로 가슴을 죄면 흉곽, 심장의 정상적인
발육을 저해할 뿐만 아니라, 유방암이나 유선염 등의
질병을 유발할 수도 있다.

리하게 살을 빼면 안 된다
생리 때는 최소한 17%의 지방질이 있어야 하며
정상적인 생리를 하려면 22%의 지방질이 있어야 한다.
임신, 출산을 하고 젖을 먹이려면 지방질은 더 필요하게 된다.
그러므로 여성은 지나친 지방 부족으로 인해 정상적인
생리와 발육에 영향이 있어서는 안 될 것이다.

리카락을 너무 길게 기르면 안 된다 인체는 한시도 멈추지 않고 두발에도  각종 영양소를 공급한다. 그런데 두발이 너무 길면 인체가 두부에 공급하는 영양소 중 너무 많은 양이 두발에 흡수되어 뇌의 영양소는 상대적으로 감소하게 되고, 오래되면 뇌의 영양소가 부족하여 어지럽거나 지능 발달에 영향이 있다.

당하지 않은 액세서리는 삼가야 한다 액세서리가 자신에게 적당하지 않으면건강에 해롭다. 금 자체는 화학 성분이 안전한 금속이지만, 기타 재료를 이용한 액세서리는 피부와 접촉하여 물집, 가려움증 등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귀고리가 적절하지 않으면 귀고리 와닿는 부분이 짓무를 수 있다

운 날에는 금속류 액세서리를 삼가야 한다 금속 액세서리, 예를 들면 귀고리, 목걸이,팔찌 등에 함유되어 있는 니켈과 크롬은 접촉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다. 

더운 날은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액세서리 속의 어떤 금속이 땀에 녹을 경우 금속과 피부가접촉할 기회가 많아지고 피부에 침투할 수도 있다.

욕 직후에는 화장을 삼가야 한다 목욕물의 온도, 습도, 수질 등은 정상적인피부의 산도와 염도를 변화시킨다. 정상적인 피부는 산성 반응을 보여 세균의 침입을 막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그러나 목욕 후의 피부는 산도와 염도가 바뀌므로 만약 급히 화장을 하면 화장품이피부에 좋지 않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옷을 뒤집어 말리면 안 된다 공기 중에는 연기, 먼지, 미생물 황화수소,발암물질 등과 같은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매우 많다. 그래서 속옷을 뒤집어 말리면 이들 유해물질들이 속옷에 붙게 되어 각종 피부염이나 부인병이 생길 수 있다.

입술을 핦으면 안된다. 입술을 핥으면 보기에도 안 좋을 뿐만 아니라 입술의 표피가 벗겨져서 염증이 생길 수도 있다. 증상은 대개 아랫입술에 나타나는데 빨갛게 붓거나 짓무르고 딱지가 자주 생기며 입술이 항상 마르고 터지며 콕콕 찌르듯이 아프다. 아프면  통증을 없애려고 계속 입술을 핥게 되는데 이는 병세를 악화시킬 뿐이다.

름에는 스타킹 신는 것을 삼가 야 한다. 여름에는 기온이 높아서 체내의 열량을 땀으로 발산하여 정상적인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서 인체의 피부에 있는 땀구멍이 확장된다. 이때 만약 스타킹을 신으면 피부를 꽉 조여서 땀구멍의 확장을 억제하므로 땀의 배출이 방해를 받게 되어, 땀 속에 있는 신진대사의 산물은 피부를 자극하여 가려움증이나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다. 

성호르몬이 함유된 피부 연고제를 발라서는 안 된다. 주름살은 노쇠의 표현이지 단순히 여성호르몬이부족해서 생기는 것은 아니다. 노년의 여성에게 대량의 여성호르몬을 투약해도 청춘기의 피부로 회복할 수 없음은 이미 증명되었다.  

즉 여성호르몬이 들어 있는 연고는 근본적으로 주름을 펼 수 있는 효능이 없는 것이다.오히려 유방암이나 목 주변의 암이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년기의 여성도 피임을 해야 한다. 여성이 갱년기에 이르면 난소의 기능이 점차 약해진다. 그러나 난소는 여전히 난자를 배출하기 때문에이때 성교를 하면 임신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므로 폐경이 되었다고 할지라도 2 년이 지나지 않은 여성은 피임을 해야 한다.

중, 노년의 여성은 단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된다. 당분을 많이 섭취하면 체내에 고혈당을 초래한다. 고혈당은 췌장을 자극하여 대량의 인슐린을 분비시킴으로써 당의 산화 분해를 촉진시킨다.

유방은 인슐린을 흡수하는 기관이므로 만약 체내에 고혈당과 혈액 속에 인슐린의 함유량이 많은 상태가 오랫동안 계속된다면 유방에 함유된 인슐린의 양도 많아진다. 그런데 인슐린은 유방암 세포의 성장과 번식을 촉진시키는 역활도 하므로 특히 중, 노년의 여성은 당분을 많이 먹으면 절대 안 된다. 
 
년의 여성은 젊음이 되돌아오는 듯한 현상에 주의해야 한다. 노년의 여성 중에 난세포의 암세포 활동으로 인해 쪼그라진 유방이 커지고 말랐던 음부에서 다시 액체가 분비되고 피부가 탄력을 되찾는 경우가 있다. 또 끊긴 지 오래 된 생리가 다시 나오기도 한다. 이러한 젊음이 되돌아오는 듯한 현상은 결코 좋은 것이 아니며 건강의 상징은  더더욱 아니다. 암으로 인해 비교적 많은 여성호르몬이 시적으로 분비될 수도 있으므로 급히 진찰받아야 한다.

반응형

자연사랑은

어린이들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