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1/11

(10)
검투사의 아들 23 잠시 후, 심하게 흔들거렸던 물결이 잔잔해지자, 이번엔 물방울이 떨어지면서 주기적으로 잔잔한 물결을 일으켰다. 그때 사라졌던 만 빙어가 다시 나타났다. 물방울은 1장 높이의 석순에 맺혔다가 떨어지고 있었다. 만빙어는 물방울이 일으키는 파장에 반응하는 것 같았다. 원세는 잔뜩 벼르고 있다가 빠르게 손을 집어넣었다. 그러나 만 빙어는 건드리지도 못했다. 물결이 잦아들길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했다. 하지만 또 허탕이었다. 그렇게 하길 백여 번, 역시 만빙어는 건드리지도 못했다. 몇 번 물 위에 가만히 손을 대고 있다가 쳐올리기도 했지만, 그 역시 실패였다. 원세가 얼마나 신경을 썼던지 한기가 뿜어지는 샘 앞에서도 원세의 이마엔 땀이 맺힐 지경이었다. “그물이라도 있다면 건져 올릴 텐데, 어떻게 잡지,” 특별한 ..
악마와 거래했다. 25 사실 범선은 대박의 주먹 한 방에 숨이 멎는 고통을 맛봤다.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창피를 당한 꼴이 되었다. 다행히 주위에 사람들이 없어 쪽팔리는 것은 면했다. 그렇더라도 변명의 여지없이 진 것은 진 것이었다. “형씨, 아니 형, 남자답게 말하지요. 졌습니다.” “이렇게 싱겁게 끝난 거냐, 벌점도 계산을 안 했는데, 아무튼 남자답게 인정을 해서 이번만은 봐준다. 하지만 내 소원을 들어줘야 끝난다는 거. 알았냐?” “제길, 소원이 뭡니까?” “짜식, 얼굴이 창백하다. 숨 좀 돌려라,” “......” 너무도 차분하게 말하니까, 오히려 주눅이 드는 범선이었다. 특히 종인이는 일련의 상황을 보고 놀라고 있었다. 자신으로서는 도저히 믿지 못할 정도로 대박이의 실력에 놀랐고, 또한 범선이가 이렇게 순순히 졌다고..
시/사랑은 봄볕처럼 자연사랑/아이들 사랑 사랑은 봄볕처럼 시/썬라이즈 따스한 손길 그리워하다 다정한 목소리 들리는 듯하여 당신 품속 같은 풀밭에 누웠습니다. 물씬 풍기는 냄새 당신 젓 냄샌 줄 알았더니 흐드러지게 핀 들꽃향기였습니다. 파란 하늘 뭉게구름 사이로 환하게 웃는 당신 얼굴이 보입니다. 언제나 고난은 당신 것인 양 사랑으로 사신 당신 언제나 그리움의 대상은 당신입니다. 풀밭엔 온통 당신 사랑이 봄볕처럼 넘쳐납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몇 년 동안 어머님을 뵙지 못한 때가 있었지요. 그때의 어머님에 대한 그리움과 불효를 생각하며 쓴 시입니다.
그립다. 소녀시대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소녀시대의 활약을 그리워 하며...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 멤버 모두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자연사랑은 어린이들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故 박정희 대통령 일기문 중에서 자연사랑은 어린이들 희망입니다. 故 박정희 대통령 일기문 중에서 춘삼월 소묘 - 1951년 4월 25일 벚꽂은 지고 갈매기 너울너울 거울같은 호수에 나룻배 하나 경포대 난간에 기대인 나와 영수 노송은 정정 정자는 우뚝 복숭아꽂 수를 놓아 그림이고야 여기가 경포대냐 고인도 찾더라니 거리가 동해냐 여기가 경포냐 백사장 푸른 솔밭 갈매기 날으도다. 춘삼월 긴긴날에 때가는 줄 모르도다. 바람은 솔솔 호수는 잔잔 저건너 봄사장에 갈매기떼 날아가네 우리도 노를저어 누벼 볼까나 영수의 잠자는 모습을 바라보고 -1952년 7월 2일 밤 옥과도 같이 금과도 같이 아무리 혼탁한 세속에 젖을지언정 길이 빛나고 아름다와라. 착하고 어질고 위대한 그대의 여성다운 인격에 흡수되고 동화되고 정화되어 한 개 사나이의 개성으로 세련하..
진정한 소통의 비법 자연사랑은 어린이들 희망입니다. 야생화(분홍노루귀) 사람을 움직이는 원리 ^(^, 사람과 진심으로 소통하기를 원한다면 첫째도 둘째도 자신을 낮춰야 한다. 자연사랑이 아이들 희망입니다.
팁, 간장게장 담그기 자연사랑은 아이들 미래입니다. 살 오른 꽃게로 담그는 간장게장 살 오른 꽃게를 1kg 좀 넘게 준비했어요. 게장은 암컷으로 담아야 맛있다고 하는데, 암게 2마리와 살찐 숫게 3마리 섞어 해보려합니다. 이렇게 만드세요. 먼저 간장을 끓여 주세요. 5마리 정도에 몽고 간장 5컵, 물 3컵, 설탕, 소주 반 컵씩, 마늘 5쪽, 생강 1톨,양파 1개, 붉은 고추 3개, 청양 고추 3개, 다시마, 북어머리, 매실액 넣어 푹 끓여 주세요. 끓기 시작할 때 다시마는 건져 내야 합니다. 꽃게는 묵직하고 살아있는 것으로 준비했어요. 통째로 등딱지와 마디를 칫솔로 깨끗이 문질러 씻어 물기 없이 닦아 주세요. 손질은 게다리 끝부분은 간장 양념이 잘 배도록 가위로 잘라 주어야 해요. 배 딱지 부분도 살짝 들어서 내장 제거 후..
부러운 도둑은?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입니다. 자연사랑이 아이들 희망입니다. 요 만큼~`` 이라도 웃어보세요...ㅎㅎㅎ 웃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길입니다.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