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08

(274)
눈물의 결혼반지 자연사랑은 아이들 미래입니다. 그 무엇도 안보를 우선할 수는 없다. 나무에 걸린 노란손수건/당신을 위한 노란 손수건입니다. ♡ 눈물의 결혼반지 ♡ 나는 아버지가 쉰 되던 해 태어났습니다. 말 그대로 늦둥이인 나를 부모님은 끔찍이도 아끼셨습니다. ”어이고 이놈 커서 장가갈 때까지는 살아야 할 텐데…” 하지만 다 늙어 얻은 아들 업어주랴, 논밭에 엎드려 허리 휘도록 일하랴, 늘 허덕이는 부모님은 내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기도 전에 차례로 세상을 뜨셨습니다. 그때부터 늦둥이 뒷바라지는 큰 형님 내외의 차지가 돼버렸습니다. 큰형 내외는 시장 모퉁이에 있는 손바닥만 한 가게에서 야채를 팔고 꽁보리밥과 국수로 끼니를 때우며 나를 대학공부까지 시키셨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장교로 입대한 나는 결혼을 약속한 사람과 함께 ..
Audrey Hepburn의 교훈 외모보다 마음이 더 아름다웠던 여인 Audrey Hepburn ( 1929 ~ 1993 ) "네가 도움의 손길이 필요로 할 때 너의 팔 끝에 손이 있음을 기억하라" "네가 매력적인 입술을 갖기 원한다면 친절한 말을 하라." "네가 사랑스런 눈을 가지려면 사람들 속에서 좋은 것을 발견하라." "네가 날씬한 몸매를 원하면 배고픈 사람들에게 음식을 나눠주어라." "네가 아름다운 머릿결을 가지려면 하루에 한 번 아이로 하여금 그 머릿결을 어루만지게 하여라." "네가 균형 잡힌 걸음걸이를 유지하려면 네가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며 걸어라." "물건뿐 아니라 사람도 새로워져야 하고, 재발견 되어야 하며, 활기를 불어넣어 주어야 한다." "나이를 먹으면서 너는 알게 될 것이다. 네가 두 개의 손을 갖고 있..
다리를 잃은 남자가 얻은 것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요 희망입니다. 다리를 잃은 남자가 얻은 것 남자에게는 젊고 아름다운 전문직 여자친구가 있었다. 예일대 시절 학생회장까지 맡았던 그녀는 지적이고 얼굴도 예뻐서, '예일대의 나탈리 포트먼' 으로 불릴 정도였다. 남자는 아프간으로 떠났고, 탈레반과의 교전이 치열한 아르간다브 계곡에서 땅 속에 묻혀 있던 지뢰를 밟고 두 다리를 잃었다. 처음 남자가 워싱턴의 병원으로 후송되었을 때, 그의 가족들이 여자친구의 방문을 막았다. '서로를 위해 빨리 잊으라' 는 것이 이유였다. 남자의 상태는 여자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심각했다. 오른쪽 다리의 엉덩이 아랫부분부터 없었고, 왼쪽은 넓적다리 부분만 약간 남아 있었다. 그러나 먼저 간 동료들을 애도하고, 희망을 잃지 않는 남자를 보면서 여자는 그가 '미..
사이버 친구 2 사이버 친구 2 시/썬라이즈 당신은 사이버 친구 얼굴도 몰라요. 만날수도 없어요. 나이에 관계없이 그냥 믿음이 가는 친구입니다. 누굴까? 상상만으로도 그냥 좋은 친구입니다. 우린 우리는 이성에 관계없이 나이에 관계없이 그냥 좋은 친구입니다. 사이버 친구 그런 사이였으면 좋겠습니다. ^(^, 마음이 통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 모두 파이팅입니다. 자연사랑이 아이들 희망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마음의 꽃/ 지산 고종만 자연사랑은 아이들 미래요, 희망입니다. 마음의 꽃/ 지산 고종만 이 세상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꽃은 내 가슴속에 언제나 활짝 피어 있는 영원히 시들지 않는 그대입니다. 때로는 그리움이 좁디 좁은 내 가슴에 차고도 넘쳐 넘치는 만큼 아픔으로 그대를 원망도 하지요. 세월이 가면 갈수록 그리움은 더 짙어지고 나의 그리움은 그대 주위를 맴돕니다. 그대여 ! 사랑의 꽃이 사랑의 열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내 마음을 활짝 열어 주세요 Flower of the Heart written by / Gojongman tranaslated into English by chodong in this world the flower i love the most always in my heart in full bloom never ..
자녀를 망치는 부모의 행동 자녀를 망치는 부모의 행동 어느 부모나 자녀를 잘 키우고 싶어 하지만 반면 자녀를 망치는 부모의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 첫째, 자녀가 사방에 흩어놓은 물건들을 매번 치운다. 아이는 커서도 모든 책임을 남에게 전가할 것이다. 둘째, 밥투정 옷 투정 등 불평을 할 때 모두 들어준다. 아이는 이기적인 사람으로 변할 것이다. 셋째, 자녀 앞에서 자주 부부 싸움을 한다. 아이는 불안하고 난폭한 사람이 될 것이다. 넷째, 자녀 앞에서 불평을 늘어놓는다. 아이는 매사를 부정적으로 바라볼 것이다. 다섯 번째, 잘못을 저질러도 대충 넘어간다. 아이는 나중에 더 큰 잘못을 할 것이다. 여섯 번째, 요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들어준다. 아이는 점점 요구하는 것이 커질 것이다. 일곱 번째, 늦게 귀가해도 무관심하다. 아이는 방..
사랑하는 아들들아! 고이 잠들라! 자연사랑은 아이들 미래요, 희망입니다. 사랑하는 아들들아! 고이 잠들라! - 허 광 일 - 바다위 석양이 타 오른다 석양을 머금은 저 붉은바다 왜 오늘따라 저리도 저리도 빨갛게 타 오른다더냐 그날에 뿌려진 해병의 붉은 피렸다 아들을 애타게 기다리는 어머니의 타고남은 피멍이렸다. 먹이찾아 날아예던 갈매기도 보금자리 찾아 떠도는 이저녘 갈곳없는 병사의 영혼 타오르는 석양과 함께 그날의 혈전을 잊을수 없어, 그날의 울분을 토할길 없어 석양의 바다위를 떠돈다 허나 수병이여! 대한민국 해병이여! 그대들이 흘린피 결코 헛되이지 않아 오늘도 내 아들이 대한민국 해병이 조국의 바다를 철옹성같이 지켜간다. 아, 나의조국- 대한민국 태극기 펄럭이는 철의 군함인양 5천만이 웨치는 "대한민국"의 우렁찬 함성과 태극기의 광활한..
아름다운 거리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요, 희망입니다. 아름다운 거리 시/썬라이즈 아름다운 선율로 들리는 구세군 종소리와 군고구마장수의 구수한 목소리가 눈이 되어 하늘을 날고 함박눈에 설레는 시민들 나눔이란 훈훈한 마음으로 따끈한 군고구마 사들고 거스름돈 자선냄비에 넣는다. 함박눈 내리는 거리 거리마다 아이들처럼 좋아하는 시민 시민들 얼굴엔 눈처럼 행복꽂이 피어난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종소리도 구수하게 퍼지는 거리 정으로 넘치는 아름다운 거리 힘든 시기입니다. 금년은 거리마다 아름다운 웃음꽃이 피어나길 기원합니다. 자연사랑은 어린이들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