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11/22

(3)
시/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시/썬라이즈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여기 태극전사들이 모였다. 16강은 붉은 악마들의 함성으로 8강은 태그전사들의 용맹으로 4강은 나라사랑 한글사랑 힘으로 우리 태극전사들이 달린다.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카타르 월드컵 극민의 염원을 담아 결승으로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우리 태극전사들 세계에 우뚝 섰다. 우리 태극전사들 세계에 우뚝 섰다. ^(^, 16강을 넘어 결승까지--- 태극전사들의 무운을 빕니다.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충!
이화에 월백하고/이조년 이화에 월백하고 - 이조년 - -현대풀이- 하얗게 핀 배꽃에 달은 환히 비추고 은하수가 삼경(자정 무렵)을 가리키는 한밤중에 배나무 가지에 어린 봄의 정감을 소쩍새가 알겠느냐마는 (봄밤의 애상적 분위기) 다정다감함도 병인 듯하여 잠을 이룰 수가 없노라. (정한의 정서 표출) -창작 배경- 고려 25대 충렬왕의 계승문제로 당론이 분열되었을 때, 이조년이 주도파의 모함으로 귀양살이를 하던 중, 임금에 대한 걱정과 유배지에서의 은둔 생활의 애상을 이 시조로 표현하였다. -이해와 감상- " 배꽃이 하얗게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데, 거기에 휘영청 달이 밝으니 하얀 배꽃과 밝은 달이 서로 어울려 배꽃은 더욱 희고, 달빛은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더욱이 밤은 깊어 은하수가 기운 삼경이라, 온 천지가 쥐죽은 듯..
나 홀로 소녀, 예진이 나 홀로 소녀, 예진이/따뜻한 하루 = 예진이 사연 유튜브에서 듣기 = 제 이름은 예진(가명)이고, 이제 17살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언제나 혼자였습니다. 엄마는 마음에 병이 있어 제가 태어나고 얼마 후부터 지금까지 병원에 계십니다. 아빠는 알코올 중독으로 늘 술만 마셨습니다. 한 번 술을 마시러 가면 집에 며칠씩 안 들어오시기도 했습니다. 너무 어려서 기억이 나지 않는 시절부터 저는 늘 혼자였습니다. 나 홀로 집에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가끔은 너무 무서워서 혼자 엉엉 울기도 했습니다. 집에 있는 음식을 아무거나 먹다가 배탈이 나기도 했고, 먹을 음식이 없어서 굶는 날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친구들보다 너무 작고 말라 있었습니다. 자신감이 없다 보니 늘 고개를 숙이고 다녔습니다. 학교에서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