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11/16

(3)
시와 석양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요, 희망입니다. 마음이 부자면 부러울 것이 없다. 출처, 스위시 강좌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솔잎과 솔방울의 약리 효과 솔잎과 솔방울의 약리 효과 1. 솔방울의 열 추출액에는 암과 "바이러스"성 질환. 세균이 일으키는 질환과 중독을 격퇴하는 "NL구리코시도"를 함유하고 있다.솔방울은 강력한 자연 항생제이다. 가. 암세포를 퇴치하고 "바이러스"를 죽이며 세균을 살균한다. 3대 작용. 나. "NL구리코시도"는 우리들의 면역기능을 활성화한다. 면역세포의 일종인 "마크로화-지"는 "NL구리코시도"를 먹어 치움으로써"TNF"(종양 괴사 인자) 등이 암세포를 공격하는 "사이드카인"의 생성을 높인다. 다. 이들에 의하여 죽여진 암 세포는 "마크로화지"에 의하여 먹히게 되어 점차 암은 축소 사멸되어간다. 암이 자멸하게 된다. 라. "NL구리코시도"는 또한 면역력의 사령탑인 "T"세포를 활성화한다. "T"세포가 활성화하면 암세포와 "바이..
검투사의 아들 2권 12화 다음날 오전이었다. 5층 전각에서 50장쯤 떨어진 2층 전각이 대나무 숲 사이로 드러났다. 전각 주위엔 위사(衛士)들이 삼엄하게 경계를 서고 있었다. 전각 안이었다. 일견하기에도 예사롭지 않은 일곱 명의 노인들이 나란히 앉아있었다. 그들은 자신들 앞에 앉아있는 여인을 부드러운 눈길로 직시하고 있었다. 여인은 다름 아닌 여랑이었다. 여랑은 오늘 처음으로 칠로라 불리는 장로들과 첫 대면을 하는 중이었다. ‘아니 이럴 수가, 아기씨 몸에서...’ ‘련주 말대로 무림맹을 멸망시키고 강호 무림을 장악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헌데, 아가씨를 가르치려면 애를 먹겠군.’ ‘과연 여장부가 되시기에 부족함이 없으시다.’ ‘내가 태어나서 아가씨 같은 인재는 처음 본다. 대단하다.’ ‘무골 여인이라, 그런데 은은히 풍기는 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