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11/13

(3)
여인의 계절, 가을 독도사랑/나라사랑 아침이 행복하면 하루가 즐겁습니다. 추억을 아름답게 남겨 보세요. 책 한 권이라도 읽어야겠다. 언제부터 일까? 가을이 여인의 계절로 바뀌었다. ^(^,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쑥! 쑥차 만들기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요, 희망입니다. 우리의 신토불이가 보약이다. 쑥차 만들기 쑥은 비타민 A가 다량 함유 다른 채소와 달리 철, 칼륨, 인 등 미네랄도 풍부 위장병이나 수족 냉증, 부인병에 효과 만드는 방법 1. 쑥차 5g을 흐르는 물에 씻어 줍니다. 2. 물 1L에 넣고 5~10분간 끓입니다. 3. 쓴맛이 강하면 꿀을 섞어줍니다. 쑥을 한꺼번에 많이 샀다면, 물에 씻어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살짝 데친 뒤, 찬물에 헹군 다음 바람 잘 통하는 곳에 말려 두었다가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어쩌다 한번 마시는 것 보다는, 연한 농도로 만들어 하루 3-4잔을 꾸준히 마시는 게 도움이 됩니다. 쑥차의 쓴 맛이 거슬리면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말리세요. 쓴 맛이 연해집니다. ^(^, 쑥차의 향기! 생각만 해도..
사랑받는 연애비법 사랑받는 연애비법 1.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자 둘이 처음 만난 장소와 잘 가는 음식점, 가장 좋아하는 노래와 운동경기, 신체 사이즈 등 상대에 관한 모든 것을 꼼꼼히 적어 두는 건 어떨까요! 이런 정보들은 각종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해야 할 때, 연인의 마음을 미리 읽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등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이런 세심한 마음 씀씀이는 상대방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둘의 사랑을 더욱 깊어지게 만들겠죠! 2. 90대 10의 원칙을 잊지 말자 상대방의 사소한 잘못에도 매우 화가 났다면 보통 그 중의 90%는 과거에 그가 잘못한 일을 떠올렸기 때문이며 약 10%만이 그 순간의 잘못에 의해 화가 난 것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90%와 10%에 해당하는 것이 각각 무엇인지 , 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