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11/05

(3)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져라!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져라! ^(^, 자기 부모를 섬길 줄 모르는 사람과는 벗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는 인간의 첫걸음을 벗어났기 때문이다. - 소크라테스 -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단풍 그리고 가슴에 묻은 사연 가슴에 묻은 사연 시/한영주 그리움이 시리운 날 가슴을 에이는 바람이 스치고 가물거리는 별빛은 반딧불 등촉처럼 아른거리고 흔들리는 눈가에 맺히는 이슬은 하늘 닮은 물빛에 젖어들고 떨리는 손으로 움켜진 심장은 뱃고동 소리로 적막을 가른다. A story buried in the chest written by / Han Young-joo tranaslated into English by chodong The day I miss you The wind pierces my heart The twinkling starlight Glittering like a firefly's lantern The dew on the shaking eyes I'm drenched in the water that resembles ..
충실한 삶에 우선순위 충실한 삶에 우선순위 한 청년이 새해를 맞아 인생을 충실히 보내고 싶다는 생각으로 삶의 계획을 작성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첫 번째, '건강한 삶'을 위해 꾸준히 운동하고, 두 번째, '사랑받는 삶'을 위해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며, 세 번째, '풍족한 삶'을 위해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했고, 네 번째, '명예로운 삶'을 위해 정의롭게 살고자 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는 청년은 누구보다 '충실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청년은 무언가 부족한 듯한 느낌에 항상 걱정과 불안이 마음 한구석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청년은 자신의 스승을 찾아가 물었습니다. "저는 누구보다 충실한 삶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잘 실행하고 있는데 여전히 뭔가 부족합니다. 저에게 빠진 것이 무엇인가요?" 스승은 제자가 쓴 계획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