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2/05

(160)
엄마표 보양식 자연사랑은 아이들 미래입니다. 야생화(참꽃나무) 자연사랑은 아이들 희망입니다. 자연사랑이 아이들 사랑입니다. 여름 이기는 엄마표 보양식 올여름,아이와 남편을 위해 직접 만든 보양식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자. 주부 블로거 떡 조아(blog.daum.net/hoh1108)로부터'입맛 돋우고 원기 충전하는 보양식' 레시피를 추천받았다. ▲ 임자수탕 무더운 여름철 궁중에서 먹던 보양식인 임자수탕은 닭 삶은 국물에 깨를 갈아 넣고 시원하게 먹는 깻국이다. 뜨거운 여름 몸의 열을 빼주고, 더위에 지친 이들의 체력을 보강해준다고 알려져 있다. * 육수재료 - 닭 한 마리, 생강, 통마늘, 통후추, 대파, 양파, 월계수 잎,엄나무, 황기 약간 * 쇠고기 완자 - 쇠고기 다짐육 150g, 다진 파, 마늘, 후추, 참..
아마추어 작품 모음 작품 모음 푸른 꿈을 잃지 말라! 푸른 꿈은 행운의 청사진이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라!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생겨난다. 좋은 말만 사용하라! 좋은 말은 자신을 위한 기도다. 희망의 꽃을 피워라! 희망의 꽃만이 희망의 열매를 맺는다. 신용을 잃지 말라! 사람 못 믿는 사람은 하늘도 못 믿는다. 돈 때문에 사람을 잃지 말라! 돈이 재산이 아니라 사람이 재산이다. 마음을 활짝 열어라! 마음을 열어야 행운이 들어온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오늘 승차권은 오늘만 유효하다. 좋은 기억만 되살려라! 좋은 기억이 증폭되면 좋은 일만 생겨난다. 걱정의 노예가 되지 말라! 걱정할 일이 있으면 기뻐할 일도 있다. 열정을 가지고 살아라! 뜨거운 열정이 삶의 내용을 바꿔 놓는다. 즐거운 마음으로 잠을 자라! 밤사이에..
죽어서도 살리라! 죽어서도 살리라! 시/썬라이즈 나라 간의 전쟁도 그리고 대자연과 사투를 벌이는 전쟁에도 돌격 앞으로 나선 자가 없었다. 전쟁에서 패할 것을 아는가? 문명에 길들여진 아이들은 회색분자들의 혀뿌리에 영혼까지 좀 먹었다. 순수한 영혼들의 안타까운 비명소리는 산하의 귀곡성으로 변하는 데, 칠흑의 어둠을 밝힐 태양이 떠오르듯 난국을 평정할 그대는 누군가? 신랄한 비판과 날카로운 펜 끝으로 썩은 영혼들을 치유하나니 밝은 세상을 꿈꾸는 아름다운 영혼들을 위하여! 하나둘 떨쳐 일어난 펜 끝에 희망찬 영혼들이 산하에 넘치리라! 작은 불씨를 일으키듯 썩어서 싹을 키우는 밀알처럼 죽어서도 살리라! 죽어서도 생명을 영혼을 살리리라! ^(^ 우크라이나 전쟁, 그리고 자연재해로 지구가 죽어가는, 오늘의 현실입니다. 부족한 글로 ..
대화의 중요성 대화의 중요성/따뜻한 하루 ​미국의 사회개혁가이자 평화운동가이며 미국 여성 최초의 노벨 평화상 수상자인 제임 아담스는 평생을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살았습니다. 그녀는 북아메리카 최초의 사회복지기관인 '헐 하우스'를 건립해 여성과 이민자 등 약자들의 권익을 위해 싸웠습니다. 또한 단순히 빈민들의 먹고사는 문제뿐만 아니라 행복을 위해서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특히 아동을 위한 교육과 환경을 위해서 아동 노동 폐지 등에도 힘쓰며 가정 내 교육에 대한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게를 한 시간 늦게 열더라도 자녀와 대화하십시오. 오븐 속 음식이 타는 것보다, 가게 문을 일찍 열어 수입이 조금 더 느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자녀와의 대화입니다." 취약 계층 가정은 부유층에..
돼지고기 부위 12가지 맛보기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입니다. 야생화(산수국) 돼지고기, 다양하게 맛보는 부위 12가지 소문은 들었지만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돼지 살들이 있다. 젖꼭지 살, 입천장 살, 혓바닥 살, 코끝 살, 꼬들살이 그것이다. 도축업을 하는 사촌이라도 있어야 맛을 본다는 귀한 부위들인데, 그런 운이 없다면 정육점에서 구할 수 있는 부위라도 골고루 맛보자. 1 목심 삼겹살 다음으로 구이용으로 인기 있는 부위다. 목살 또는 어깨 등심살로도 불린다. 등심에서 목쪽으로 바짝 다가선 부위로, 보이는 것처럼 근육막 사이에 지방이 적당히 박혀 있다. 삼겹살이 너무 비싸서, 혹은 너무 느끼해서 싫은 사람이 선호한다. 목심 마니아들은 삼겹살보다 목심이 훨씬 진한 맛을 낸다고 한다. 돼지 한 마리를 잡으면 2.2kg 쯤 나오는 부위...
일제강점기, 과거의 흔적을 돌아보다. 일제강점기, 과거의 흔적을 돌아보다. 자연사랑은 어린들의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충!
환단고기 오행성 결집 현상 환단고기 오행성 결집 현상 환단고기에 대하여 전면적으로 사료적 가치를 부정하는 사대 식민사학자들에게 개인 이익이나 떼거리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하나의 평화세계를 향해 마음을 열어 민족국가 역사를 복원할 때라는 것을 상기시키며 그들의 주장을 유지하려면 음 23가지 실증사례에 답해야 하며, 그렇지 못할 때는 환단고기의 사료적 가치를 인정하는 것으로 볼 수밖에 없겠다. (여기서 [아! 고구려]의 저자 허성정 씨와 [천부인과 천부경의 비밀]의 저자 구길수 씨의 일부 학설을 받아들여 통합한 것임을 밝혀둔다.) 첫째는 환단고기에 단군조선 13세 흘달(屹撻)단군 50년(서기전 1733년) ‘5 성취로五星聚婁'라고 하여 5개의 별이 루성 중심으로 모이는 장관이 연출되었다 했는데, 이것이 천문학자인 서울대 박창범 교수와..
한글, 세계 공통어가 될 것이다.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글 1. 한국문화 최고의 창작품 한글 2. 유네스코도 인정하는 한글의 우수성 3, 자랑스러운 한글 루브르 박물관 한글은 세계 공통어가 될 것입니다. 힘든 시기입니다. 모두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입니다. 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