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1/17

(4)
나비와 곤충들 1 아름다운 나비와 곤충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사랑 이웃의 작품입니다. ^(^,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입니다.
유머/웃자! 자연사랑은 아이들 희망입니다. 별난 호박입니다. 첨 듣는 이야기면 아주 재미있고,,♪ 아는 얘기면.. 그래도 재미있고..♬ ★, 즐겁고 행복한 기쁨이 가득한 미소 짓는 날 보내세요 가장 비싼 뇌 어떤 아내가 교통사고를 당해 뇌에 손상을 입었다. 당장 이식을 하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할 정도였다. 의사는 환자 남편에게 말했다. “대학교수의 뇌가 있습니다. 한데 천만 원입니다.” “그게 제일 좋은 건가요? 아뇨 제일 좋은 뇌는 국회의원의 뇌입니다." “비싼 이유가 뭡니까? “거의 사용하지 않은 것이라 새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국회의원 모임 모처럼 국회의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정기국회를 여는 날이었다. 한 노인이 국회의사당 정문 앞에 자전거를 세워 놓으려 하자 경비가 나와 말했다. 여기에 자전거를 세우시면 안..
자신만을 사랑한 왕 자신만을 사랑한 왕/따뜻한 하루 어느 나라에 왕이 있었는데 자신을 치장하는 것에만 시간과 정성을 쏟는 것이 그의 일과였습니다. 백성은 어떻게 살든지 왕은 자기만을 생각했습니다. 매일 여러 장식이 주렁주렁 달린 눈부신 의복을 입고 항상 거울 앞에서 자신의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뽐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왕과 나라를 진심으로 걱정한 한 신하가 왕 몰래 매일 들여다보던 거울을 치워버렸습니다. 다음날 왕은 평상시처럼 자기의 모습을 보려고 거울을 찾았으나 거울은 보이지 않습니다. 거울을 찾던 왕은 거울이 있던 자리의 창문을 우연히 보게 됐습니다. 그런데 창문 밖,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의 모습은 왕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굶주림에 지쳐 얼굴이 창백한 여인과 아이들을 보았습니다. 한참을 바라보던 왕은 무언..
허~ 회의 순수 우리말 허거프다 : 허전하고 어이가 없다. [유의어]허구프다. 허겁 : 야무지지 못하여 겁이 많은 것. 또는, 그 겁. 허겁 떨이 : 겁을 먹고 부산을 떠는 일. 허구리 : 허리의 좌우 쪽 갈비 아래의 잘록한 부분. 허궁 : 어떤 물체가 공중에 번쩍 떠 들렸다가 떨어지는 모양. 또는, 어떤 사물이나 현상이 아주 터무니없이 없어지거나 보람 없이 되어 버린 모양. 허깨비걸음 : ‘정신없이 아무렇게나 걷는 걸음'의 비유. 허닥하다 : 모아 둔 물건이나 금전 등을 헐어 쓰기 시작하다. 허당 : 땅바닥이 갑자기 움푹 패어 빠지기 쉬운 땅. 허드 재비 : 허드레로 쓰이는 일이나 물건. 허땜쟁이 : 허풍쟁이. 거짓말쟁이. 허뚱거리다 : 중심을 잃고 이리저리 기우뚱거리다. 허릅숭이 : 언행이 착실하지 못하여 미덥지 못한 사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