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1/09

(7)
신석기 시대/암사동선사주거지 자연과 어린이를 사랑하는 산아저씨 제공 산아저씨 감사합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입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자연사랑..
박정희 대통령의 울분과 소망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입니다. Dennis Kim 이미 고인이 되신 분, 그 분의 입장에서 적어 본.... 도데체 왜들 그러시나. 그대들에게 얼마나 내가 눈물과 아픔을 주었다고 비명에 횡사한 나를두고 이렇게 못잡아 먹어 안달인가? 군인의 신분으로 차마 혼란한 틈바구니 미래를 알 수없는 안개 속 같은 정국의 소용돌이 늪에서 연일 계속되는 데모와 정치꾼들은 아귀다툼으로 보릿고개 울부짖는 국민들은 외면 당하고 좌,우익 끝 모를 소모전과 북한의 무장공비의 지속적 침투로 휴전속 긴장은 또 다른 남침을 불러올까 마음 졸이다 너무나도 안타깝고 너무나도 답답하여 나의 운명을 던져서라도 세상을 바꾸어야 한다는 구국의 일념으로 5.16 혁명을 일으켰다. 쿠데타라고도 한다. 굳이 부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80년대 공부하는..
노랫말/노신사의 첫사랑 노신사의 첫사랑 노랫말/썬라이즈 노신사의 첫사랑은 소꿉친구 누~구~ 짝사랑하던 여동생 친구 자영이 야, 자영아~ 아~ 자영아~ 갈대꽃을 좋아했던 자영아 찔레꽃 만발한 산길을 따라 꽃가마 타고 시집가던 첫사랑 짝사랑 바보처럼 바보처럼 떠나보낸 사랑아 해마다 갈대꽃 만발할 때면 찔레꽃 만발했던 산길을 따라 꿈길처럼 널 보러 강가에 간다. 후렴~~~ 너와 함께 거닐었던 강가 친구들과 뛰어놀았던 강가 일렁이는 갈대 사이로 찰랑대는 물결 위로 자영아, 너에 수줍은 웃음이 보인다. 자영아~ 아~ 자영아~ 추억은 물결에 흘려흘려 흘려보내고 첫사랑 짝사랑은 붉은 황혼에 묻어두고 몰려오는 노을을 안고 쓸쓸히 돌아선다. 노신사 어깨위로 추억들만 내려앉는다. 행복은 스스로 가꾸는 나무와 같다. 자연사랑은 아이들 미래입니다.
고독한 것이 아니다.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고독한 것이 아니라 가을의 낭만을 즐길 뿐입니다. 누굴 위해서가 아니라 나 자신이 자연을 즐길 뿐입니다. 자연사랑은 자연 그대로 자연미를 찾아주는 것입니다. 고독은 낭만을 즐기는 사치입니다.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진짜 경쟁 상대 진짜 경쟁 상대/따뜻한 하루 뉴욕에서는 매년 11월 첫째 주 일요일 'ING 뉴욕시 마라톤'이 열리는 날입니다. 뉴욕시의 5개 구인 맨해튼, 브롱크스, 브루클린, 퀸즈, 스태튼 아일랜드를 모두 통과해야 하는 약 26마일의 코스입니다. 이러한 뉴욕 마라톤 대회는 전 세계에서 약 5만여 명이 몰려드는 축제입니다. 순위권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한 86세 할머니, 유모차를 끌고 참가하는 여성, 89세의 최고령 완주자 등 특별한 사연의 참가자들이 많습니다. 참여했던 사람들 중에 아기 엄마인 한 여성은 26마일의 코스를 쉬지 않고 끝까지 달려 완주에 성공했는데, 비록 기록은 부진했지만 그녀에게 마라톤의 등수나 기록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자랑과 영광은 고통과 목마름을 참으며 경기를 중단하고 싶은 유혹을 ..
오~ 용의 순수 우리말 오갈 : 오가리, ‘오가리 들다.’는 식물의 잎 따위가 병들고 말라서 오글쪼글해지다. 오금 : 무릎의 구부러지는 안쪽. 도망할 때의 급한 마음을 “오금아 날 살려라" 표현함. 오달지다 : 올차고 여무져 실속 있다. 오도깝스럽다 : 경망하게 나덤비는 태도가 있다. 오도당거리다, -대다 : 쌓아둔 물건이 무너져 떨어지는 소리가 요란하게 나다. 오롯이 : 고요하고 쓸쓸하게 호젓하게. 오롯하다 : 완전하다. 원만하다. 오목 다리 : 누비어 지은 어린아이의 버선. 앞에는 꽃수를 놓고 목에는 대님을 다는 것이 보통임. 오방지다 : 옹골지다. 오보록하다 : 많은 수효가 한데 다보록하다. 오복조르듯 : 심하게 조르는 모양. 오솔길 : 수풀 속에 난 호젓한 길. 오지다 / 오달지다 : 허술한 점이 없이 실속 있다. 오지..
마지막 황실. 대한제국 마지막 황실, 대한제국 '마지막 황실, 대한제국' 사진전. 대형 현수막이 걸려 있다 일본으로 떠나는 덕혜옹주 (1925년3월28일 촬영 ) 고종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이토히로쿠니 공작과 조동윤 남작(1919년2월9일 촬영 ) 삼전에 참배하기 위해 영친왕과 함녕전을 나서는 고종의 모습(1918년1월15일 촬영 ) 덕수궁 석조전 앞 기념촬영. 1918년 1월 23일 오후 2시경 영친왕의 귀국을 기념하여 촬영된 사진으로 당시 고종을 비롯한 각계인사들을 모두 볼 수 있는 귀중한 자료이다. 이날 기념촬영에는 이왕직 관리들과 중추원 인사들, 총독부 관료들과 일본 군인과 경찰 고위관계자들이 참가하여 총 3장의 기념사진을 찍었다. 그 중 이 사진은 일본 인사들이 중심이 된 사진으로 당시 조선을 지배하던 인물의 면면을 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