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1/07

(6)
아기 천사들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입니다. 세상은 아름답고 평화롭다. 꼭 그렇게 되어야 한다. 자연사랑이 아기들 희망입니다. 봄 세상은 아름답고 평화롭다. 아기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자연사랑/아기사랑 ^(^, 자연사랑이 아기들 미래이자 희망입니다.
채소와 계란/배추말이 채소와 계란/배추말이 배춧잎 4장, 계란 6개, 당근 1/3개, 느타리버섯 약간, 청홍 파프리카 1/2개씩 1. 배춧잎은 끓는 물에 약간의 소금을 넣어 데쳐낸다. 2. 당근, 청홍 파프리카는 채 썰고 느타리버섯은 먹기 좋은 크기로 떼어낸다. 3. 팬에 약간의 포도씨유를 두르고 당근을 볶다가 버섯과 청홍파프리카 약간의 소금을 넣어 볶는다 4. 계란을 잘풀고 약간의 소금을 넣는다. 5. 팬에 약간의 포도씨유를 두르고 4의 계란물을 적당량 넣은 다음반숙으로 익으면 배춧잎을 깔고 채소 볶은 것을 한쪽면에 올린다. 6. 돌돌 단단하게 만뒤에 끝쪽의 계란지단을 살짝 들어 올린 뒤다시 계란물을 보충한다. 7. 다시 돌돌만 뒤 6과 같이 한번 더 계란물을 보충하여 완성한다. 8. 김발에 단단하게 말아 식힌다. 9. 먹..
노숙자의 침대/유머 웃음바이러스 요 만큼~`` 이라도 웃어보세요...ㅎㅎㅎ~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잉어와 대나무 꽃 작품명: 春雪(이웃님 소장) 자연사랑 어린이 사랑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어린이 사랑/자연사랑 위, 대나무 꽃 대나무 꽃은 수명이 다한 대나무가 고사할 무렵 마지막 혼을 불사르듯 꽃을 피우며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는 대나무 꽃이지만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하길 빌겠습니다. 모란화(이웃님 소장) 모란화는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자연사랑은 어린이들 희망이며 미래이다.
사슬을 끊자! 사슬을 끊자/따뜻한 하루 '코끼리 사슬 증후군'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충분히 힘을 갖고 있음에도 주어진 한계를 스스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서커스단에서 코끼리를 길들이는 방법에서 유래되었는데 어렸을 적부터 아기 코끼리의 뒷다리를 말뚝에 묶어 놓습니다. 그럼 아기 코끼리는 안간힘을 쓰지만 결국 말뚝 주변을 벗어날 수 없게 되자 좌절하게 됩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면서 코끼리는 스스로 말뚝 주변을 자신의 한계로 정해버려 성장한 뒤에도 사슬을 풀어놔도 말뚝 주변을 벗어나지 않는 안타까운 상황이 되고 맙니다. 비슷한 예로 시골에 가면 기둥에 줄이 묶인 채 평생을 살아가는 강아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줄의 길이를 넘어 먼 곳으로 가고자 몸부림치는 것을 볼 때가 있습니다. 멀리 나가려 ..
얀~ 어의 순수 우리말 얀정 : 인정을 얕잡아 쓰는 말. 얄개 : 야살스러운 짓을 하는 사람. 얄긋거리다/대다 : 짜인 물건의 네모가 서로 맞지 않고 느슨하여 연해 움직이다. 얄긋하다 : 한쪽으로 조금 쏠리어 비뚤어지다. 얄기죽거리다 : 허리를 이리저리 느리게 내어 흔들다. 얄나다 : 야살스럽게 신바람이 나다. 얄라 궂다 : 야릇하고 짓궂다. [유의어] 얄궂다. 얄라차 : ① 잘못됨을 이상야릇하게 또는 신기하게 생각해서 내는 소리. ② 경쾌한 동작 또는 경쾌한 느낌을 나타낼 때에 내는 소리. 얄랑거리다 : 물에 뜬 작은 물건이 물결에 따라 이리저리 움직이다. 얄망하다 : 괴이쩍고 요망하여 까다롭다. 얄망스럽다 : 얄망궂은 태도가 있다. (얄망궂다 - ① 좀 괴상하고 얄궂다. ② 하는 짓마다 (성질이나 행동이) 야릇하고 밉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