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archive" 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0

(212)
부자가 되는 집 꾸미기 자연사랑이 아이들 미래입니다. 자연사랑이 아이들 희망입니다. 돈이 모이는 집 풍수에서는 운을 불러들이는 집이 있다고 한다. 금전 운이 높아지는 풍수 인테리어를 배워보자. 소박한 집이라도 정성껏 꾸며라! 부자가 되는 집 꾸미기 1. 현관은 밝고 깨끗하게 하라! 현관에 우산꽂이, 구둣주걱, 쓰레기, 헌책 등을 두지 말고 신발을 가지런히 정리해둔다. 매일 물청소를 해서 깨끗하게 만들고 조명은 밝게 설치한다. 2. 북쪽에 진한 색상의 가구를 둔다. 예금통장이나 인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중요한 물건을 보관하는 곳으로 북쪽을 택하면 좋다. 진한 색상의 서랍장이나 금고 등을 놓아두고 현금이나 귀금속 등을 보관하면 집안의 금전운이 높아진다. 3. 동남쪽에 연녹색의 물건을 놓아둔다. 녹색은 긴장을 풀어주고 마음을 평온..
낭만 낭만 자연사랑/어린이 사랑 ^(^, 낭만은 삶에 활력을....
웃으면서 공부하자, 유머! 자연사랑은 아이들 미래입니다. 자연 사랑은 나무를 심는 일이다. 나무를 심는 당신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웃으면서 공부하자! 1) 고진감래 - 고생을 진탕하고 나면 감기몸살 온다. 2) 새옹지마 - 새처럼 옹졸하게 지랄하지 마라! 3) 발본색원 - 발기는 본래 @스의 근원이다. 4) 이심전심 - 이순자 마음이 전두환 마음 5) 침소봉대 - 잠자리에서는 봉(?)이 대접을 받는다. 6) 사형선고 - 사정과 형편에따라 선택하고 고른다. 7) 전라남도 - 홀딱 벗은 남자의 그림 8) 좌불안석 - 좌우지간에 불고기는 안심을 석쇠에 구워야 제맛 9) 요조숙녀 - 요강에 조용히 앉아있는 여자 10) 죽마고우 - 죽치고 마주앉아 고스톱치는 친구 11) 삼고초려 - 쓰리고를 할때는 초단을 조심하라. 12) 희노애락 - 희..
시/겨울비 겨울비 시/썬라이즈 밑동이 반쯤 썩은 고목 죽은 줄 알았던 가지에 서너 개 잎 돋아 파랗게 물이 들었다. 겨울 내내 구슬피 울어대던 할미새 언제 울었냐는 듯 사랑노래 부르고 잎들은 신명 나게 춤을 춘다. 옛날 아기나무 때부터 끔찍이 사랑했다는 고목과 할미새의 사랑 가을이 오고 잎마저 지는 날이면 할미새와 영영 이별할 것을 알기에 고목도 이 겨울 그토록 몸 떨어 울었으리라! 봄은 기다리지 않아도 오겠지만 이미 잎들은 떨어져 땅속에 묻히고 할미새도 고목에 누워 스르르 눈을 감았다. 어이하랴, 고목과 할미새의 천년사랑 창공 날아올라 비가 되었네. ^(^, 어느 겨울, 비를 맞으며
상~ 생의 순수 우리말 상가롭다 : 태도가 서글서글하다. 또는, 조심하거나 경계하지 않고 평온스럽다. 상고대 : 초목에 내려 눈같이 된 서리. 상고머리 : 앞머리는 두고, 뒷머리를 치올려 깎고 정수리를 평면 되게 깎은 머리. 상길 : 여럿 중에 제일 나은 품질. 상사목 : 두드러진 턱이 있고, 그다음이 잘록하게 된 골짜기. 상사 밀이 : 문살 따위에 골을 치는 대패. 상수리 밥 : 상수리 쌀에 붉은팥 간 것을 섞어 지은 뒤, 풀 때에 꿀을 쳐서 담은 밥. 상수리 쌀 : 상수리를 껍데기째 삶아 겨울 동안에 얼렸다가, 봄에 녹은 것을 말려서 씻은 뒤에 알맹이를 다시 물을 쳐서 빻은 것. 상앗대 : 배질을 하는 데 쓰는 장대. 상앗대질 : ① 상앗대로 배질을 함. 상앗대로 배를 움직이게 함. ② 말다툼할 때 주먹이나 손가락 따위로 ..
깐부 할아버지의 아름다운 삶 깐부 할아버지의 '아름다운 삶'/따뜻한 하루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깐부 할아버지' 오일남 역의 배우 오영수(78세) 씨가 한 방송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깊은 감동과 울림을 주었습니다. 연기 경력 58년, 출연 작품만 무려 200여 편. 연극계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 있었지만, 대중들에게 오영수 배우는 거의 무명이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58년 만에 출연한 작품에서 갑작스레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급상승하자 붕 뜬 기분을 자제하면서 조용히 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진행자인 유재석은 인생의 어른으로서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 막막한 요즘 세대들에게 한마디 해달라고 부탁하자 오영수 씨는 이렇게 당부했습니다. "우리 사회는 1등이 아니면 안 될 것처럼 흘러가는 때가 있습니다. 1등만이 출세하고..
120세까지 사는 법 人間 壽命 120歲까지 사는 법..!! 99歲까지 팔팔하게 사는 것, 이제 결코 꿈이 아니며 人間 壽命 120歲를 實證해 보인 사람의 報道도 심심치 않게 접합니다. - Mail로 받은 영국 言論(가디언) 報道 "健康하게 오래 사는 秘訣" 30項을 修正 再構成 해봅니다. 1. 마늘을 하루 1~2알 정도 섭취하라 하루 5㎖의 마늘을 섭취하면 체내 유해 화학물질을 48%까지 감소시킬 수 있고 암이나 면역체계 이상, 관절염 등을 예방할 수 있다. 기억력 감소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라 주 3회 정도 적당한 운동을 하면 뼈가 튼튼해지는 것은 물론 심장질환 발병 위험이 줄어든다. 산책은 적당한 긴장감이 느껴질 정도의 빠른 걸음으로 하는 것이 좋다. 3. 정제하지..
노랫말/내 노래가 행복입니다. 내 노래가 행복입니다. 노랫말/썬 라이즈 노래~ 노래~ 내~ 사랑 노래가 그대 가슴에 사랑을 심었다면 나는 나는 정말로 행복할 겁니다. 노래~ 노래~ 내~ 사랑 노래가 그대 슬픈 기억을 잊게 했다면 나는 나는 정말로 기뻐할 겁니다. 철새처럼 날아간 사랑이래도 아픔 상처를 치유할 수만 있다면 나는 나는 나는 노래를 부를 겁니다. 내~ 노래, 내 노래가 내~ 노래, 내 노래가 그대 사랑을 만나게 했다면 내 노래~ 내 노래가 기쁨입니다. 구음~~~ 내 노래~ 내 노래가 사랑입니다.~ 내 노래~ 내 노래가 행복입~니~ 다.~ 마음이 행복하면 만사가 즐겁다. 낭만의 기찻길 응원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긍정의 힘으로 파이팅!

728x90
반응형